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구글 포토 백업 다운로드

Google 포토에서 다른 사람을 판매하려면 앱의 검색 능력을 표시합니다. “셀카” 또는 “지난 주말의 사진”과 같은 기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와우 요인 은 정말 Google 포토 귀하의 각 샷에서 식별 한 특정 주제를 검색 할 때 안타. 동물, 개체, 이벤트 (“콘서트”) 및 인근 랜드 마크에 당신의 인생에서 개별 사람에서, 사진은 놀라운 속도로 거대한 도서관에서 찾고있는 무엇이든 을 끌어 올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일부 이상하고 아주 옳지 않은 결과가 좋은 결과와 함께 나타나지만 검색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은 것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회원님과 공유하는 사람이 이미 Google 포토 사용자인 경우 해당 사용자의 프로필 이미지에 앱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 경우 Google 포토를 통해 공유하도록 선택하면 인앱 알림을 받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단순히 이메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는 공유 앨범에 자신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추가하려면 Google 계정이 있어야 하지만 링크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Google 생태계에 있지 않더라도 앨범을 보고 사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공유 앨범 링크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공유하는 특정 사람에게 다른 권한을 할당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Google 계정을 차단하여 공유 앨범에 대한 액세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이름 옆에 `더 보기`를 탭한 다음 차단 옵션을 누릅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사용하면 Google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Google Apps 사용자인 경우 해당 Google 앱 서비스 약관 또는 협상된 Google 앱 약관(해당하는 경우)의 적용을 받습니다. 카메라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업로드하는 경우 별도의 앱을 사용하여 Google 포토에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에서 `고품질`이라고 부르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경우(즉, Google압축을 사용하여) 저장 공간 할당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압축 없이 업로드하는 경우(Google에서 “원본 품질”이라고 부르는 경우) 큰 사진을 업로드하는 경우 저장 공간이 매우 빠르게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고 추가 공간을 구입하지 않으려면 앱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은 최근 사진에 “아카이브”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사진의 기본 보기에서 이미지가 제거되지만 보관 폴더에서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아카이브 (스크린 샷 등)에 몇 가지 물건을 제안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아카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민감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사진 데스크톱 업로더가 있는 경우: 백업 및 동기화를 설치한 후 사진을 제거하여 사진 데스크톱 업로더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Apple 사진: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휴대 전화 나 Mac에있는 경우, 이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해야합니다. 그냥 당신의 아이폰이나 Mac에 대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구글 사진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iOS에서는 사진이 자동으로 사진 보관함 백업을 시작합니다. Mac에서는 사진이 저장된 폴더를 가리켜야 합니다. 결혼식이나 파티에서 찍은 사진을 참석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려면 Google 포토를 사용하면 비교적 간단해집니다. 공유할 앨범을 선택하고 공유 아이콘을 탭한 다음 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새 “공유 앨범”을 만들고 공유한 사람이 앨범에 기여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Thoughts on “구글 포토 백업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