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동갑내기 엄마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나는 내가 듣고 몇 가지 다른 팟 캐스트를 통해 최근에 그것에 대해 멋진 것들을 듣고 있었고, 정말 당신의 전형적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없는 다른 국화와 연결할 필요성을 느꼈다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너무 흥분했다. 그래서 나는 페이스 북이나 구글을 통해서만 로그인 할 수 있을 때 정말 실망했습니다. 몇 달 전에 내 FB 계정을 제거하고 구글 계정이 없고 다른 온라인 ID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선택한 이유와 이 두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논리적으로 의미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땅콩을 위해 특별히 로그인을 만드는 것이 합리적이라면 내부 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지만 다른 가입 옵션이 기존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는 것 이외의 사용할 수 있게 희망에 살고 있지 않다. 모든 친구는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동료 엄마 BFF와의 연결만큼 특별한 유대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웃고 배울 수있는 사람,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장 깊고 어두운 엄마 고백을 방송하는 측근. 간단히 말해서, 엄마 친구들은 서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고립에 대처하는 한 가지 방법은 동료 새로운 엄마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인으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부모의 가파른 학습 곡선 (그리고 모든 수행자 불면증과 일정 불황)을 혼합에 추가하지 않고도 어렵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아기의 성장에 대한 매일 업데이트 외에도 유용한 기사, 주간 임신 비디오, 불편한 임신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있는 아기 범프 사진 레코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봐, 땅콩에 대한 당신의 사랑스러운 의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 같은 리뷰는 우리의 얼굴에 미소를 넣어! 우리의 임무는 같은 생각을 가진 엄마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당신을 위해 성공했다는 것을 듣고 너무 기쁘게 생각. 우리는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즐길 계속 바랍니다! 팀 땅콩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배우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돌보는 경우 따기 무엇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녀를 성형하고 집에 머무를 때 자녀를 성형하고 모든 이정표를 볼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시도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기억하십시오. 나는 올해 기타를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남편은 연극을 하고, 노래를 부리며, 음악적으로 기울어지고 재능있는 가정을 꾸리고 싶었습니다.

내 아이가 연주 바쁜 또는 즐겁게하는 동안, 나는 적어도 30 ~40 분 하루에 연습. 불안 환자가되는! 이 응용 프로그램은 새로운 맘과 맘이 될 놀라운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절대적으로 사랑하고 나는 이미 많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기 때문에 어머니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덜 불안하게 느꼈다! 한 가지 문제는 내 근처에 살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계속 보여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잉글랜드와 나는 단지 10 마일로 설정 내 거리가 그래서 나는 그것이 내가 거리없는 어떤 사람들을 보여주는 이유에 관해서는 혼란스러워 – 그렇지 않으면 내가 그것을 사랑하고 것입니다이 응용 프로그램의 유일한 결함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나는 어머니로서 아직 많은 경험이 없지만 내가 가진 경험에서, 나는 제정신을 유지하고 실제로 집에서 엄마가되는 것을 즐기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생각해 왔다. 과거에 저지른 실수를 통해 배운 저는 새로운 습관을 발전시켰고, 좀 더 인내심있고 사랑스럽고 세심한 부모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변화를 주었습니다. 국화는 자신의 지역에서 크고 작은 모임을 주최하고 가능한 한 많은 국화가 켜지고 화려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여기에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머쉬는 국화에 대한 친절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케이티와 사라가 이슬비 놀이터에서 출산 휴가를 만난 후 만든 이 프로그램은 현재 2백만 명이 넘는 우정을 쌓았으며 엄마를 위한 최고의 소셜 앱입니다. Mush를 사용하는 엄마는 같은 나이의 아이들과 함께 근처에 사는 친구를 찾고, 모임을 준비하고, 육아 전문가와 동료 엄마로부터 밤에 깨어있는 것을 유지하는 주제에 대한 조언을 얻고, 기한부터 리얼리티 TV에 대한 사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기반으로 채팅 그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houghts on “동갑내기 엄마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