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비스트 배틀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공룡, 동물, 인간을 갖춘 물리학 기반의 전투 시뮬레이션 샌드 박스 게임이다. 카미카제 얼룩말 VS. 레이저 총T-렉스, 기관총 과 사자 VS. 50 갈매기의 무리;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짐승이 해체하고 피투성이 세부 사항에 떨어져 서로 찢어으로 시계! BBS는 완전히 물리학 시뮬레이션, 그래서 짐승 은 부수고 비상 방법으로 서로를 노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명중 또는 물린 위치에 따라 사지를 잃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짐승은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공격 패턴을 가지고있다. BBS는 축구의 폭력적인 게임을 위해 서로에 대해 짐승을 구덩이 수있는 축구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가 더 나은 축구를 한다: 브라키오사우루스 또는 북극곰? 경기를 설정하고 자신을 위해 알아보십시오. 기관총, 화염 방사기, 폭탄 조끼와 같은 무기를 부착하여 짐승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적은 게임과 더 재미 작은 도구입니다. 역학은 간단합니다. 간단한 토글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두 개의 별도 군대를 만들고 서로 대적하도록 설정합니다.

그것은 분명히 과학적으로 건전하지 않으며, 그 뒤에 논리에 사실상 근거가 없다, 개발자는 그것을 이해.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터무니없는 가능성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모든 일을 다했습니다. 와이너 개부터 기린, 고릴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연 동물을 즐길 수 있지만, 더 많은 황당한 옵션도 있습니다. 예티와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와 같은 가상의 긴 멸종 동물은 메뉴에 있으며, 한 팀에게 그렇지 않으면 없을 수도 있는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동물을 더욱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인간도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은 무기의 수와 팀을 복장 할 수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만으로는 하마에 대항할 수 없지만 미니건으로 적재할 수 없으며, 갑자기 완전히 다른 경기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플레이어가 미치광이 시뮬레이션으로 자신의 재미를 만드는 샌드 박스 스타일의 게임이다. 주요 게임 모드는 짐승의 두 상대 팀을 구축, 무기 또는 초능력을 장착한 다음 대학살을 시작하자. 전투는 매우 현실적인 공격과 움직임을 기반으로, 각 개별 생물은 자신의 통계와 능력을 가지고있다. 이 모드 를 넘어,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플레이어가 팀을 직면하고 도전의 시리즈를 만든 축구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작업은 거대한 보스 또는 작은 전투기의 파도와 싸우는 플레이어.

서사시와 바보 같은 전투와 여분의 모드를 만드는 재미는 처음에 재미 있지만, 깊이의 부족, 창조 모드와 더 많은 게임의 부족은 상당히 빨리 플레이어의 관심을 잃고 게임으로 이어질. 그러나 게임이 아직 초기 액세스 에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콘텐츠가 약속되었습니다.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당신에게 실제와 가상의 동물 사이의 미치광이 죽음의 일치를 테스트하고 한 번 승리를 등장 할 모든 것을 증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Unity와 같은 단순화된 엔진의 성장과 소규모 개발자가 Steam과 같은 플랫폼의 상승을 결코 버릴 수 없는 시장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게임 디자인의 접근성이 향상되어 더 이상 시장이 더 이상 독점적으로 지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규모의 경험이 풍부한 개발 팀과 억 달러 스튜디오. 즉, 한때 불가능해 보였던 이상하고 비열한 게임이 이제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주위에 가장 아방가르드 새로운 인디 게임 중 하나로서 서 : 사용자가 야생 근접 을 테스트하고 자신의 동물이 스택 방법을 볼 수있는 완전히 3D 시뮬레이터. 야수 전투 시뮬레이터는 백 돼지와 T-렉스 사이에 승리 등장 누가의 나이 오래된 질문에 대답 엉뚱한 샌드 박스입니다. 그러나 현재 상태의 베어 본 특성은 상당히 위험한 구매를합니다.

전투 중 언제든지 당신은 짐승을 장악하고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왼쪽 클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houghts on “비스트 배틀 시뮬레이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