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아이폰에 음악 다운로드

그것은 아이폰이 실제로 얼마나 복잡 말도. 몇 앨범을 전송하려면 내 노트북에 내 여자를 가지고 나는 당신이 단지 드래그 앤 드롭 / 경찰과 붙여 넣기 파일을 할 수있는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폰과 같은 기능이 내장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괴물 연구를 할 필요가있다.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나는 미디어 원숭이를 사용하여 그녀를 위해 노래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어쩌면 그녀는 마침내 애플에서 멀리 이동합니다. 음악 청취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인 VOX Premium을 사용하세요. 맥과 아이폰 사이의 음악을 동기화합니다. 예, 현대 음악 플레이어는 다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VOX Music Player는 뛰어난 품질로 다양한 무손실 음악 형식을 재생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음악 플레이어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유용하고 흥미로운 기능도 제공합니다. 루프 클라우드 음악 스토리지를 사용 하 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노래 무제한 라이브러리에 저장 됩니다 때문에 정말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미.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맥과 아이폰의 음악 라이브러리를 동기화 하 고 두 장치에 공간을 많이 확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itunes.apple.com/us/app/mp3-hunter/id1240735781 아이폰에 대 한 MP3 헌터에 기회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음악 (인기 노래하지 않음)에서 발표 된 음악에 만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꽤 좋은 노래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아이폰에 MP3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이메일을 통해 친구 (또는 자신)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 중 일부가 발견처럼 보인다! 또 다른 좋은 기능은 오프라인 재생을위한 노래 또는 노래 그룹을 “별”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Dropbox는 iPhone에 새로운 노래를 접하고 언제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는 매우 쉬운 방법입니다. 당신은 재생 목록을 만들 수 있다면, 나는 다시 다른 음악 플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Cloud 음악 보관함: 이 서비스는 Apple Music 및 iTunes Match와 함께 작동하여 iTunes Store에서 이미 사용 가능한 트랙에 노래를 일치시켜 개인 음악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를 통해 최대 100,000곡의 노래를 최대 10개의 인증된 기기에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Cloud 음악 보관기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이 설정은 장치 간만 쉽게 공유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에서 휴대폰으로 음악을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iTunes 없이 iPhone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거나 전송하는 다른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이러한 앱이나 프로그램을 이미 시도해 보셨습니까?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 알려주세요. 그리고 유튜브에 대해 잊지 마세요, 어느.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는 모두 새로운 찾기위한 꽤 좋은, 오래된, 그리고 음악을 찾기 어려운 어디서나 당신이 원하는 때마다 그것을 재생.

Thoughts on “아이폰에 음악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