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오피스 2016 언어팩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면 선택한 언어가 기존의 모든 Office 응용 프로그램에 추가됩니다. 즉, 언어 팩을 실행하기 전에 Office, Visio 및 Project를 설치한 경우 이러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새로 추가된 언어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Office만 설치한 경우 언어 팩은 Office에만 적용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Office 2016에 사용할 수 있는 언어 액세서리 팩을 다운로드하는 직접 다운로드 링크와 Office 언어를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Office 배포 도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 PC를 다시 포문했다 , 나는 다시 윈도우 10 및 사무실 2016을 설치했습니다, 나는 언어 팩을 설치하기 위해 다시 시도 한 후,하지만 여전히 같은 오류입니다. 해결책은 모든 MS 가입자가 사용할 수있는 언어 별 Office ISO (내 경우 러시아어)를 다운로드하고 기존 영어 사무실을 통해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Office 언어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필요한 도구를 추가하고 옵션을 설정합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는 Office의 다음 버전에 대 한 언어 팩을 제공: 사무실 2010, 사무실 2013, 사무실 2016 그리고 사무실 2019. Office 프로페셔널 플러스 2016 및 2019는 특별히 언급된 것이 아니라 “최신 버전”으로 나타납니다. 변경 사항이 적용될 수 있도록 모든 Office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러한 도구와 관련된 자체 적인 문제 공유를 경험했기 때문에 대규모 작업에 Office를 배포하려는 경우에만 이 경로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지 몇 설치에 대 한 우리는 오히려 설명서 (그리고 다소 실망) 설치 프로세스에 충실 것 이라고 생각. 아래 탭에서 사용 하려는 Office 버전을 선택한 다음 드롭다운 목록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제공된 다운로드 링크에서 적절한 아키텍처(32비트 또는 64비트)를 선택합니다. 사용 중이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어떤 버전의 Office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Office 2016 프로 플러스 (MS ActionPack, MSDN 구독 등)가 PC에 설치되어 있지만 여전히 일부 언어 지원을 추가해야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내 경우에는 이미 프랑스어 지원이 포함되어 있지만 키릴 문자 검사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영어 사무실에 러시아어 교정 도구를 추가해야합니다. 그냥 설치 사무실 디렉토리 C에 언어 팩 절연 파일을 복사 :프로그램 파일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6 언어 액세서리 팩은 완전히 설치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언어 팩을 설치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다려 주십시오. 또한 Office의 32비트 또는 64비트 구성 요소만 설치하고 둘 다 설치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 나열된 것과 같은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 B. 리본 메뉴 및 명령에 대한 기본 표시 언어를 변경합니다. 기본 옵션은 시스템 언어입니다. https://support.office.com/en-us/article/Language-Accessory-Pack-for-Office-82ee1236-0f9a-45ee-9c72-… Office 2016 언어 팩을 Microsoft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탐색 하 여: 또는 사용자 지정 하 고 추가 언어로 Office를 포함 하는 Office의 오프 라인 설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Microsoft에서 다음과 같은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에게 볼륨 라이선스 버전의 Office 2016을 배포한 관리자인 경우 VLSC(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에서 언어 팩, 언어 인터페이스 팩 및 교정 도구의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 디스플레이 언어 선택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다음 기본 노트로 설정을 클릭합니다: 1. Microsoft Office 2016의 볼륨 라이선스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VLSC)에서 언어 팩, 언어 인터페이스 팩 및 교정 도구의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특정 언어에 대한 교정 도구만 다운로드하려면 이 링크: Office 2016 교정 도구 다운로드로 이동하십시오.

Thoughts on “오피스 2016 언어팩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