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플래시 플레이어 영상 다운로드

윈도우 홈 프리미어 7에 리얼 플레이어를 dwnload 때 나는 MSG 상태 절차 진입점을 얻을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MSIMG32에 위치 할 수 없습니다. DLL. KMPlayer KMPlayer는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포맷을 지원하는 다목적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이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온라인 비디오를 탐색 다운로드 하고 윈도우용 애플 퀵타임을 설치합니다. 리얼 플레이어는 다음 유튜브 벌금에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그것이 있는지 아닌지 알려주십시오. 1. 오픈 리얼 플레이어. 2. 리얼 플레이어 로고를 클릭합니다. 3.

파일로 이동합니다. 4. 그런 다음 새 웹 브라우저를 선택한 다음 새 웹 브라우저를 선택합니다. 5.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 (http://www.youtube.com 등)을 입력하고 비디오를 선택합니다. 6. `이 비디오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한 다음 `이 동영상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비디오 프레임의 오른쪽 상단에 “이 비디오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까? RealPlayer는 다운로드가 금지된 동영상이 해당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방식으로 얻을 해야 플래시 비디오 자체에 대 한 아무것도. 비디오에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DRM(디지털 권한 관리)의 형태가 있는 것이 있습니다. 온라인 에서만 시청하고 다운로드가 제한되는 스트리밍 비디오 사이트에 있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특정 웹 사이트에서만 발생합니까, 아니면 모든 곳에서 문제가 있습니까? 다른 비디오 파일 형식(예: MP4)도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까? 다운로드 및 윈도우에 대한 퀵타임을 설치합니다. 어쩌면 그게 해결될 지도 모르지만, 난 그냥 어둠 속에서 총을 쏘고 있다. RealPlayer의 무료 버전을 얻을 때 당신은 단지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또한 플래시 비디오 컨버터를 포함한 여러 가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당신은 리얼 플레이어 변환기 자체를 통해 비디오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피드백 브린턴과 친절한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문제를 설명하기 전에 이전에 모두 시도않았다, 실제 비디오가 대신 재생을 시작할 때 버튼을 클릭 / 대신 상업 재생, 뿐만 아니라 URL에 액세스 Realplayer를 열고 (예를 들어, 시도 – 또는 모든 MyTB 비디오 – http://mytv.tvb.com/lifestyle/donpolecsworldexploringquirky/178625), 뿐만 아니라 모두일을, 리얼 플레이어 브라우저 액세스를 통해 비디오에 액세스 하는 RealPlayer를 여는 의미, 뿐만 아니라 실제 비디오 재생 될 때 다음 클릭. RealPlayer 다운로더는 즉석에서 자동 또는 선택 가능한 변환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제한 된 능력을 가지고 다운로더 제품이 있다.

문제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있을 수 있습니까? 문제가 간헐적이기 때문에 다른 회사의 미디어 플레이어가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RP +에 고정하는 것은 시기상조입니다. 먼저 변환 된 파일이 RP +에서 제대로 재생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이 할 경우, 리얼 플레이어 플러스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살펴보아야 할 다른 사항은 변환하는 특정 설정입니다. FLV 비디오에서 코덱이 모두 동일합니까? FLV는 스파크, VP6 및 H.264 코덱을 지원합니다. 어쩌면 코덱에 대한 컨버터 설정 세부 사항에서 뭔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WMV 형식으로보고 싶은 것과 충돌한다. 수신 측에서 WMV에서 어떤 코덱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UNinstall / 설치를 수행 했습니까? 나는 help@real.com 또는 Realplayer 지원 등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내가 시도하기 전에, 나는이 스레드에 여기 사람이 같은 문제를 경험하고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또는 같은 문제를 포함하고 그것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나는 기술적 인 이유와 솔루션을 알고에 깊은 관심이 있어요. 설치 과정은 간단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하면 컴퓨터가 파일을 설치할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 후, 당신은 과정을 통해 안내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플래시 비디오 및 유사한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읽고 동의하게 됩니다.

Thoughts on “플래시 플레이어 영상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