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영화 알라딘 다운로드

그 잊을 수없는 이야기, 뛰어난 음성 연기, 아름다운 점수와 노래로, 알라딘실행 … 메나 마소드는 디즈니 알라딘의 매력적인 악당 알라딘으로, 스투도의 애니메이션 고전을 실사하는 어댑티턴입니다. 디즈니에서 애니메이션 고전 알라딘의 스릴과 활기찬 라이브 액션 적응을 온다, 매력적인 거리 쥐 알라딘의 흥미 진진한 이야기, 자기 결정 공주 재스민과 미래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지니.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한 알라딘은 윌 스미스를 비롯해 영리한 악당 알라딘, 나오미 스콧을 아그라바의 아름답고 용감한 공주 인 재스민으로 출연시켜 주연을 맡았다. 알라딘은 멋진 노래와 함께 아름답게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최하는 동안, 마조가있다 … 마법, 신비, 신비 – 영화 안에 숨어 있지만 드문 모든 힘 … 알라딘(메나 마소드)은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한 디즈니의 실사 적응형 알라딘에서 실물보다 더 큰 블루 지니(윌 스미스)를 만난다. 메나 마소드는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한 디즈니 알라딘의 더 큰 지니로 금, 알라딘, 윌 스미스의 심장을 가진 거리의 쥐로 출연한다. 알라딘(메나 마소드)과 재스민(나오미 스콧)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고전의 실사 버전인 아그라바힌 알라딘의 거리에서 궁전 경비원으로부터 도망친다. 난 정말 모든 긍정적인 리뷰를 얻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원래 알라딘을 사랑하고 나는이 영화의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고 여전히 실망했다. 캐스팅은 끔찍하고 연기는 끔찍합니다. 재스민과 알라딘은 화학이 전혀 없습니다. 나는 지니와 달리아 사이의 사랑 이야기를 더 믿었다. 자파르의 장면은 너무 실망스럽다. 나는 실제로 지니가 화면에 있던 부분을 즐겼기 때문에 나는 단지 4를 준다. 그 외에, 영화는 끔찍한 : ( 알라딘은 본질적으로 하나에 두 개의 사랑 이야기, 알라딘과 재스민은 su에 타고 얻을 … 디즈니가 애니메이션 금고 내의 모든 애니메이션 영화를 라이브 액션으로 바꾸는 만큼, 알라딘의 라이브 액션 적응은 몇 가지 구속 가능한 자질로 압도적이고 영감이 없고 뒤죽박죽된 엉망으로 변합니다.

방향의 측면에서, 가이 리치는 그가 음악 시퀀스의 방향을 처리하는 방법의 사실을 감안할 때, 알라딘같은 뮤지컬을 연출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고, 그 액션 시퀀스의 결과는 고르지 잘라 실수했다, 이는 매우 썩고 영혼이없는 그의 방향에 결과. 이 리메이크의 또 다른 문제는 스크립트가 완전히 지저분하고 모든 장소에 있다는 것입니다, 믿을 만한 대화의 전체, 유머와 오프 퍼팅 농담, 그것의 아무도는 착륙을 고집하지. 또한, 햄 주먹 박람회의 보급은 자연주의와 극적인 일시 정지의 손실로 이어질 뿐만 아니라 특성을 약화시고 있습니다. 호의를 베풀지 않는 것은 잔인하게 느려진 속도때문에 이 리메이크의 시청 경험이 완전한 슬로건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이 리메이크가 진정으로 고통받는 또 다른 문제는 의상과 세트의 저렴한 품질과 일관성없는 CGI (특히 윌 스미스의 지니의 CGI 품질, 거의 볼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와 함께 리메이크를 완전히 둔하고 번쩍거리는. 이 영화의 최악의 품질은 영화 대신 TV와 같은 기능을 저렴하고 나쁜 시네마토그래피뿐만 아니라 영화의 품질을 더욱 약화시키는 거칠고 일관되지 않은 편집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파르의 악역에 대해 완전히 오해를 불러오는 자파르로 마완 켄자리의 끔찍한 연기가 나온다.

Thoughts on “영화 알라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