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imeless Moment photos by Stefan Klopp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mp3 다운로드

1) 앨범 40 넘버 원 히트 로맨틱 가사에서 로니 밀삽에 의해 “사랑에 여자”: “나는 내가 몇 개최 한 원인을 알고 있다. 저는 여성이 할 수 있는 일을 보았습니다.” 2) 로니 밀사프로맨틱 가사에 의해 “거의 노래처럼”: “당신은 내 팔에 있었다, 바로 당신이 속한 곳. 그리고 우리는 사랑에 빠졌고, 거의 노래와 같았습니다.” 3) 윌리 넬슨로맨틱 가사에 의해 “항상 내 마음에”: “내가 두 번째 최고를 느끼게한다면, 여자는 내가 장님이었다 미안 해요. 넌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었어.” 4) “아만다” 바이런 제닝스로맨틱 가사: “아만다, 내 인생의 빛. 운명은 너를 신사의 아내로 만들었을 것이다.” 5) 앨범 론스타에 의해 “놀랐다”론로맨틱 가사 : “나는 영원히, 내 옆에 당신과 함께 내 인생의 나머지를 보내고 싶다.” 6) 트래비스 트리트에 의해 “더 이상”, 앨범 트래비스 TrittRomantic 가사에서 : “내 마음은 혼자 당신과 함께 인생을 재현 유지. 그리고 난 더 이상 너를 사랑하지 않는 척하는 것에 지쳤다.” 7) 프레디 펜더 로맨틱 가사에 의해 “다음 눈물 방울 폭포 전에”: “나는 당신이 울고 모든 눈물 방울을 멀리 드라이브, 당신의 옆에 나를 필요로 언제든지 거기에있을 거야.” 8) 찰리 리치로맨틱 가사에 의해 “닫힌 문 뒤에”: “그녀는 항상 여자, 그냥 여자처럼해야한다. 그러나 그들이 불을 끄면 그녀는 여전히 나에게 아기입니다.” 9) 윌리 넬슨에 의해 “비에 울고 푸른 눈”, 앨범에 필수 윌리 넬슨로맨틱 가사 : “사랑은 죽어가는 불씨와 같고, 오직 기억만 남아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도 비가 와서 울고 있는 파란 눈이 기억납니다.” 10) 믿음 힐에 의해 “호흡”, 앨범 BreatheRomantic 가사에서: “나는 당신의 팔에 싸여 누워있어 때, 온 세상은 그냥 사라집니다. 내가 듣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마음의 박동이다.” 11) 키스 어반의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를 위해”, 앨범 키스 어반 로맨틱 가사에서 :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 태어났을 것이다. 하늘은 내가 어떻게 당신의 사랑의 은사를 축복받았는지 아뿐입니다.” 12) 조지 해협에 의해 “나와 함께 당신의 사랑을 들고”, Meromantic 가사와 함께 당신의 사랑을 들고 앨범에서 : “외로운 고속도로에서, 비에 갇혀.

내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이름을 말하는 것뿐입니다. 구름이 뒤로 굴러 가며 물 부분이 있습니다. 태양이 당신을 위해 내 마음에 빛나기 시작합니다.” 13) 행크 윌리엄스로맨틱 가사에 의해 “차가운 차가운 마음”: “더 나는 당신을 돌보는 법을 배워야, 더 우리는 떨어져 표류. 왜 나는 당신의 의심스러운 마음을 해방하고 차가운 차가운 마음을 녹일 수 없습니다?” 14) 앨범 플라이 로맨틱 가사에서 딕시 병아리에 의해 “카우보이 날 데려 가라” :”카우보이 날 멀리 데려 가라. 이 소녀를 가능한 한 높게 날아가 야생의 파란색으로 날아라.” 15) 패시 클라인 로맨틱 가사에 의해 “미친”: “나는 시도에 대한 미친`, 울음 소리에 대한 미친`, 그리고 난 `사랑에 대한 미친 거야. ” 16) 앨범에서 팀 맥그로에 의해 “소녀를 하지 마십시오” 아니 순간 너무 곧 낭만적 인 가사: “같은 늙은 소년.

Thoughts on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mp3 다운로드